비긴 어게인 ost 결말 해석

각박한 세상 이기적인 사람들 자신 챙기기 바빠 너무 싸늘한 인간관계 [Begin Again] 뜻 다시 시작하다 단순한 말이지만, 누구나 할 수 없어 어려운 말입니다. 높은 자리에서 떨어졌을 때 부자였을 때 많은 인기 누리고 있었을 때 떨어진다면 쉽게 다시 시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벤치에-야지-둘과-남자-한-명이-앉아-있다.

벤치에 나란히 않아 있는 모습 비긴 어게인 다시 시작하다 뜻도 있으나 영화에서 주인공 주변 사람들에 대해 멀리 있는 사람보다 우연히 가까이 있는 사람에게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 즉, 인연이란 뜻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영화 비긴 어게인 ost


2014년 8월 13일 개봉했었던 영화 비긴 어게인 2024년 9월 18일 재개봉 작품으로 결말까지 흘러가는 스토리도 좋았으나 그 영화 속 멜로디 ost 모두 뛰어났습니다. ost 제목 Lost Stars [잃어버린 별들] 스토리와 연결하여 해석할 때 꿈을 잃은 청년들로 해석됩니다.


메인 ost 가사 속 각박한 세상에서 살고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꿈을 잃어 버린 채 다시 시작하는 도전 정신을 잃어 버렸다면, 이 노래 Lost Stars 감상 추천 드리며, 영화 비긴 어게인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시작할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화 비긴 어게인 결말


영화 배경 뉴욕 어느 바 사실 코요테 어글리 느낌도 있으나 완전히 다른 영화였습니다. 그레타(키이라 나이틀리) 데이브(애덤 리바인) 공연 날 공연장 입구에서 그가 연주하는 음악을 듣습니다. Lost Stars 한 여자가 자신에게 만들어 준 곡으로 소개됩니다.

만약 듣고 있다면 무대 위로 올라와 함께 노래했으면 좋겠다 지금 마음 속 진심으로 원하는 소원을 말합니다. 멋대로 편곡하지 않은 원곡 그대로 Lost Stars 그녀에게 닫기 원하며 노래합니다. 소원이 이루어 진 것일까 공연장 입구에 서 있는 그레타를 보고 서로 미소 짓습니다.

열광하는 관객들 데이브 공연을 보던 그레타는 알 수 없는 눈물을 보이며 공연장을 빠져 나옵니다. 뒤늦게 그녀가 사라진 것을 인지한 데이브는 슬픈 표정으로 노래하고, 거리에 Lost Stars 음율이 흐릅니다.

댄(마크 러팔로)은 아내와 예전 사이로 돌아갔으며, 그레타는 환한 미소를 보이며 자전거 패달을 밟습니다. 한 밤중에 댄에게 찾아가 계약하지 않겠다 말한 그레타 그녀 음악은 그녀 것이기에 스스로 결정한 것입니다. 인터넷 1달러 음악으로 앨범을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붉은-조명-아래-기타-연주하는-그레타

조명 아래 기타 연주하는 그레타 모습처럼 인터넷 1달러 앨범은 댄의 부탁으로 트러블검 트위터를 타고 점점 퍼져나갑니다. 소식을 전달하는 비둘기처럼 트위터 홍보 효과로 하루 만장 판매되는 엄청난 위력을 보이고, 이 영화에서 말하는 다시 시작하다로 결말 짓습니다.

비긴 어게인 결말 해석


영화 제목처럼 다시 시작하다 ost 뜻처럼 꿈을 잃은 청년들 모두 연결되는 힐링 영화 비긴 어게인 어떤 통쾌한 복수도 열정적이거나 마법 같은 사랑도 아닌 진짜 자신 꿈을 이루는 작품입니다. 스토리 속 진짜 꿈을 이룬 것 남자 친구 데이브로 볼 수 없습니다.

결말 공연장에서 떠난 그레타 남자 친구 성공을 축하하며, 자신 원곡 그대로 Lost Stars 그의 목소리로 들어 감동 받은 2개의 눈물로 해석됩니다. 1달러 앨범이나 그녀는 스스로 노래를 어떻게 할 것인가 선택했기에 이 영화 진짜 성공은 그레타로 해석됩니다.

영화 비긴 어게인 화려한 무대 위에서 관중들에게 인정 받는 성공보다 진짜 자신이 하고 싶은 그대로 성공이란 중요한 결말 해석을 남기고 있습니다. 원하는 길에서 당당한 삶 지금 현실 속 돈, 욕망만 쫓아 각박해진 사람들에게 비긴 어게인 다시 시작하라 말하고 있었습니다.

Lost Stars 잃어 버린 별들 중 한 명이었던 그레타 그녀도 남자 친구 데이브처럼 무대 위의 성공을 바랬었으나 진짜 원했던 그녀 음악은 자유로운 표현 1달러 앨범이었다 해석하고 싶습니다. 김씨 표류기 섬 실화 결말 죗값이 있다면, 비긴 어게인 진짜 꿈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