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 더 무비 뜻 ost 해석

장편 드라마 중요 장면 요점 요약하여 보여준 아이리스2: 더 무비 화려한 액션 장면도 재미있지만, 안타까운 현실이나 첩보 요원들의 삶도 녹아있는 작품입니다. 서로 쫓고 쫓기며 이간질, 거짓말, 세뇌까지 되어 있는 사람들 전쟁이란 아픔 그 자체입니다.

아이리스(Iris) 뜻 해석


아이리스(Iris) [무지개의 여신] 원예에서 재배하는 모든 종류를 뜻하지만, 그리스어 이리스에서 유래한 [무지개] 뜻도 있습니다. 무지개의 여신으로 해석할 때 죽음 후 건너는 무지개 다리를 수호하는 여신 및 모든 인종이나 인간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리스에서 유래한 무지개로 해석할 때 서로 다른 일곱가지 색상으로 풀이하면, 이념이 다른 사람들이 됩니다. 아이리스2: 더 무비에서 남, 북만 아닌 그 안에서 또 다른 분쟁이나 이념 다른 사람들로 해석되며, 꽃이기도 한 아이리스 백합과 식물로 애도란 뜻이기도 합니다.

장혁-임수향-등-아이리스2-더-무비-캐릭터들

그리스 신화에서 이리스(아이리스) 신들의 전령이자 심부름꾼이기에 아이리스2: 더 무비 내용 연결하면, 소통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안구 각막, 수정체 사이 존재하는 홍체란 뜻도 있어 시각 정보 뇌에 전달하는 역할처럼 [정보 전달 기관] 뜻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종합할 때 정보 기관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죽음 및 애도 서로 소통할 때 화해할 수 있다 풀이됩니다. 혈의 누 5개 형벌 결말 해석처럼 숨기려 하거나 자신만 생각하면 무지개의 여신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드라마로 보시기 전 아이리스2: 더 무비 먼저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리스2: 더 무비 ost 모르시나요 해석


영상이나 스토리도 재미있었으나 ost 모두 훌륭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추천 곡으로 마치 짝사랑 의미하는 가사이나 홀로 기다림이란 해석할 수 있는 다비치 [모르시나요] 감상 추천드립니다. 가사 중 [인사 없이 떠나시던 날] 잘 생각할 때 이별만 아닌 죽음이란 의미도 존재합니다.


아름다운 가수 다비치 가사만큼 애절한 아이리스2: 더 무비 ost 모르시나요 지금 누군가에게 고백하지 못하셨다면, 사랑이나 짝사랑 고백 노래로도 좋습니다. 마지막 가사 중 [기다리는 나를 왜 모르시나요 어느 계절마다 난 기다리는데] 현실에서는 빨리 만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부분 [돌아와요 나의 그대여] 가사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이란 짝사랑이었으나 아이리스2: 더 무비에서는 다른 장면으로 다가옵니다. 좋은 가사만큼이나 듣기 좋은 곡이니 작품 감상하실 때나 소장 곡으로 추천 드립니다.

아이리스2: 더 무비 ost 매일 하는 이별


아이리스2 또 다른 명곡 ost 매일 하는 이별 가수 아미가 부른 노래로 모르시나요와 다른 감성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가사 중 [미워할 수 없는 감정] 제목처럼 매일 하는 이별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감정으로 다시 만나는 영상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 하는 이별이란 제목만 해석하면, 일하러 나간 남편 저녁되어 다시 만나는 부인이지만, MV 속 모습은 다릅니다. 조금 더 빠른 템포 아이리스2: 더 무비 ost [매일 하는 이별] 영상 속 롤러코스터 장면처럼 사랑도 굴곡 있기에 지금 화가 난다면 조금만 참아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아이리스2: 더 무비나 20부까지 드라마 모두 재미있게 감상하시고, 명품 ost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언제 듣더라도 흥겨운 겨울 왕국 ost 모음 결말 해석도 참고 부탁 드리며, 어느 계절마다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인연 찾아 행복한 미래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