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2019 홀로 서기 줄거리 결말 해석

무파사 라이온 킹에서 가장 강한 사자로 동료이자 형제였던 타카로 인해 죽을 고비에서 살아났으나 결국 사람들처럼 한 번 배신했던 자는 다시 배신하게 된다 알려주는 라이온 킹 2019 장난꾸러기 왕자 심바의 실수는 큰 고통이자 경험이 되어 새로운 왕좌를 만들게 됩니다.

심바 이전 왕 무파사 뜻 잘못된 결말 해석 참고 부탁 드리며, 옛날 타카 처벌 있었다면, 왕자는 괴로워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실수 존재하나 그 실수 되풀이할 경우 실수 아닌 죄악입니다. 왕자 실수 경험이자 강함이 되었으나 배신자는 그 본성 버릴 수 없었습니다.

라이온 킹 2019 홀로 서기 줄거리


프라이드 랜드 존재 가치의 땅이란 뜻으로 이곳 왕 무파사 아들 심바 왕자 장난꾸러기 사자입니다. 왕위 서열 1위이나 경험 부족한 어린이였으며, 호시탐탐 자리 노리는 삼촌 스카로 인해 위험한 자리였습니다. 추방된 하이에나들과 손 잡은 스카는 비수를 숩긴 사자였습니다.

하이에나들에게 원하는 먹이를 주고, 아버지 무파사 아들 심바까지 모두 제거하려는 스카 지금까지 프라이드 랜드 왕에게 쫓겨난 하이에나들은 자유로운 사냥을 원했습니다. 심바는 코끼리 무덤에서 아버지에게 구원 받을 수 있었으나 다시 야비한 계획에 빠집니다.

무파사는-벼랑-끝에-홀로-서있다.

벼랑 끝에 홀로 서 있는 무파사 위험한 상황 처한 아들 심바를 구하려다 결국 숨지게 됩니다. 야비한 스카 심바에게 이곳을 떠나라 말하고, 모두 너의 잘못이다 가스라이팅 합니다. 아버지 죽음으로 괴로운 어린 사자는 결국 프라이드 랜드에서 도망치게 됩니다.

운명처럼 도망치던 심바까지 죽이려던 하이에나들에게 벗어날 수 있었으나 프라이드 랜드 왕위는 스카에게 돌아갑니다. 무파사 죽음으로 죄책감에 휩싸인 심바 다시 돌아가지 않겠다 맹세하며, 도착한 곳에서 티몬과 품바를 만나 새로운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프라이드 랜드 동물들은 황무지처럼 변한 이 곳에서 떠나거나 굶주려야 했습니다. 심바 친구였던 암사자 날라 식량 조달 위해 멀리까지 사냥을 나와 심바와 다시 만나게 됩니다. 어린 시절 동무에게 프라이드 랜드 현재 상황을 들은 원래 왕은 혼란스러워 합니다.

심바-날라-어린-시절-함께-서있는-순간

날라 어린 시절 심바와 함께 코끼리 무덤까지 갔던 친구였으나 시무룩한 상태로 용기마저 잃은 옛 친구에게 진짜 자리를 찾으라고 합니다. 원래 주인은 따로 있기에 평화롭고 아름다웠던 프라이드 랜드를 다시 살리기 위해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심바는 선택해야 했습니다.

아버지 무파사 죽음 잘못 분명 심바에게 있었으나 그 원인 삼촌 스카이기에 주변 사람들 중요함을 보여준 라이온 킹 2019 심바 스토리 어떤 상황에서도 스스로 강해져야 진정한 왕으로 탄생할 수 있다 말하고 있습니다. 결국 자리 주인은 홀로 서기에 성공해야 합니다.

라이온 킹 심바 스카 결말


본인 잘못으로 사망한 아버지에 대한 죄책감 어린 시절 동무 날라의 부탁 사이에서 고뇌하던 진정한 왕자 심바 결국 아버지 가르침을 떠올리며, 평화로운 프라이드 랜드를 찾기 위해 삼촌 스카와 전쟁을 결심합니다. 왕의 귀환은 조용했으나 아버지 세대 악연을 끊어야 했습니다.

진정한 왕 심바와 야비한 배신자 스카는 격렬한 전투를 벌입니다. 진짜 범인은 삼촌 스카임을 알게 된 심바 강한 사자의 유전자는 심바에게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었고, 배신자 처단은 그가 했던 것처럼 프라이드 랜드에서 완전한 추방으로 결정됩니다.

동료로 믿었던 하이에나들에게도 버림 받은 스카 결말 모두 내쫓고 진정한 왕좌에 앉는 심바 결국 자리 주인은 내정되어 있다 말하는 결말힙니다. 아버지 무파사에게 받은 강한 사자의 유전자는 야비함으로 뭉친 스카를 이길 수 있었고, 프라이드 랜드는 다시 생명의 땅이 되었습니다.

영화 라이온 킹 2019 판결 배신자 결말 해석


영화 라이온 킹 2019 순서 생각할 때 2024년 개봉한 무파사: 라이온 킹 다음 이야기입니다. 만약 어린 무파사가 왕이 되었을 때 타카(스카) 제대로 처벌하여 내쫓았을 경우 심바는 아버지를 떠나 보내지 않을 수 있었으나 무파사 결말에서 왕은 제대로 판결한 현명한 사자였습니다.

왕이란 처벌도 중요하나 잘못한 일 잘한 일 모두 생각하여 다스려야 합니다. 그렇기에 더 어려운 자리이며, 어린 심바 잘못도 교육과 보호 측면에서 아버지 잘못이기도 합니다. 라이온 킹 2019에서 스카 계속 내버려 둔 무파사 판결은 실수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심바, 무파사 모두 실수 있을 수 있으나 결국 결말에서 자리 주인이 왕좌를 가진 것처럼 실수, 고통을 극복했을 때 더 강한 힘과 지혜를 가질 수 있다 해석하겠습니다. 심바는 그 다음 세대에게 경험을 전하고, 아버지 무파사는 하늘의 조상 별로 후손 사자들을 지키게 된 결말입니다.

배신자 결국 자신도 똑같은 배신 당하며, 추방 당한 모습으로 거짓을 가진 자 결국 동일한 잘못을 저지른다 해석됩니다. 라이온 킹 2019 배신자 결말 사람에게 이기적인 야망이란 결국 모두 잃는 결말로 해석되며, 영화 곡성 악마 생긴 이유 또한 마찬가지 결말 해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