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좀비스쿨 줄거리 백신 쓰지 않은 이유
여러 좀비 관련 영화 존재하나 [지금 우리 학교는] 이전 색다른 발상으로 제작된 작품 [좀비스쿨] 처음 문제아들 모집 장면에서 과연 갑자기 좀비 스토리 연결 왜 일까 생각할 수 있지만, 결국 모든 인간들이 신분 아닌 평등이어야 하며, 죄 지었을 때 벌 받아야 한다 스토리입니다.
좀비스쿨 2014 스토리 전개 장소 섬인 이유 고립되었을 때 서로 물어 뜯거나 공존하려 하기 때문이며, 살아남기 위한 선택, 아군 적군 갈리기 때문입니다. 영화 속 구제역 억울한 돼지들 무덤에서 나온 피 중독으로 발생한 바이러스 결국 섬에서만 일어난 일 아닙니다.
영화 좀비스쿨 학교 구제역 줄거리
영화 좀비스쿨 가장 중요한 이슈 문제아들 모아둔 섬에 존재하는 학교 및 살아 생매장 당한 돼지들 억울한 저주 바이러스입니다. 외딴 섬 속 칠성 고등학교 모든 문제아들 모인 집합 교육 장소로 정식(백서빈), 혜나(하은설)도 이곳에 모이게 됩니다.
국회의원 딸 헤나 고등학교 올 때도 편안히 누운 상태로 왔지만, 칠성 고등학교에서 벌어질 일은 그녀가 진짜 잠들 수 있게 만듭니다. 교장은 분신처럼 아끼는 고양이 나비만 생각하는 인간으로 국회의원인 혜나 아버지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아부합니다.
문제아들만 모인 학교 최고 권력 교장 아래 교감은 간신 스타일로 교장 앞에서만 비유 맞추고, 지도 교사(박재훈)는 학생들에게 스트레스 해소하는 그런 인간이었습니다. 나서면 가두고, 여자 학생들끼리 서로 못 잡아먹어 안달인 학교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싸움 짱이었던 정식도 지도 교사에게 굴육 당하며, 칠성 고등학교 무서운 곳임을 알립니다. 그러던 중 교장 분신인 고양이 나비가 멧돼지에게 죽음을 맞이하는 사태가 발생하고, 응징하던 교장은 팔을 물리게 됩니다. 이 사건으로 교장은 좀비로 변하여 사람들을 공격합니다.
양호 선생님을 구하기 위한 아이들 노력도 이기적인 지도 교사 대문에 묵살되고, 간신 교감은 살아남아 아이들을 방패로 삼아 이 섬을 빠져나가려 합니다. 이 섬 예전에 돌았던 구제역으로 인해 엄청난 돼지들이 살아있는 상태로 매장되어 죽었다는 곳이었습니다.
좀비스쿨 칠성 고등학교 그 원한 가득한 돼지들 무덤 위 설립된 학교였으며, 죽지 않았던 돼지들은 괴로움 속 처절한 비명을 질렀으나 결국 모두 죽었던 것입니다. 그 땅 속 스며든 구제역 바이러스 및 돼지들 원한 가득한 피로 인해 학교는 좀비 고교가 된 것입니다.
모두 문제아였으나 공존하여 살려던 문제아 정식, 혜나 패밀리 자기만 살기 위한 일진 패밀리로 나뉘고, 밖에 좀비들도 있는데 서로 싸우는 장면들도 나옵니다. 양호실에 존재했던 백신 문제아 중 좀비에게 물린 아이에게 1개가 사용되었으나 결국 다시 물려 아깝게 되었습니다.
남은 1개 백신 물리더라도 1명만 구할 수 있는 상황 점차 줄어드는 아이들 가까스로 차량을 구해 탈출하려던 아이들은 마지막 선택을 위해 서로 떨어지게 됩니다. 원한 가득한 돼지들이 만든 좀비 바이러스의 섬 칠성 고등학교에서 울부짖음이 이어집니다.
영화 좀비스쿨 백신 쓰지 않은 이유
남았던 1개 백신 친구에게 사용하지 않았던 이유 변하더라도 함께 할 수 있다 생각했기 대문이며, 마음에 둔 여자 혜나도 좀비로 변했을 수 있다 우려 때문입니다. 결국 주인공 정식 친구 사람 만들기 보다 여자 사람 만들기 택한 것이기에 좋은 친구 아니라 생각됩니다.
정식 혜나 결국 다시 만났을 때 좀비로 눈빛 변한 그녀 모습에 친구에게 사용하지 않았던 백신 사용하게 됩니다. 어이없게 사람으로 돌아오던 그녀 좀비로 오인한 군인 총탄으로 세상 떠나게 됩니다. 이 장면 결국 백신 1개로 살릴 수 없다 해석됩니다.
보이는 장면만 아닌 남은 1개 백신 혜나에게 사용 해석할 때 함께 탈출했을 때 미래 생각했던 것으로 결국 영화 좀비스쿨 주인공 없었다 해석됩니다. 극한 상황 자신만 생각할 그런 상황 속 친구도 버려야 살아남을 상황이라면, 어떤 선택할 것인가 물음이었습니다.
좀비스쿨 결말 해석
구제역 소나 돼지 등 가축에게 잘 걸리는 바이러스로 입 점막이나 발톱 사이 피부 물집 발생합니다. 좀비스쿨에서 구제역 좀비 바이러스였으며, 매장 당한 돼지들 원한이었습니다. 이 이야기 나왔을 때 칠성 고등학교 섬 탈출해도 동일한 상황이라 미리 알려준 것입니다.
좀비 비이러스로 변형한 구제역 이미 섬만 아니라 대륙 전체로 퍼졌을 가능성 높기 때문이며, 소량 백신으로 막을 수 없다 양호실 2개 백신으로 미리 밝히고 있었습니다. 의문인 점 좀비로 변한 친구 처리하지 않은 상태로 함께 탈출한 정식 모습입니다.
백신 사용하지 않았던 친구 정식 함께 걷는 모습에서 이 좀비 바이러스 백신 아닌 다른 것으로 해결해야 한다 해석할 수 있으며, 그들 뒤를 따라 수많은 좀비들 모습 바이러스처럼 SNS 타고 퍼질 수 있다 경고였습니다. 구제역 보다 더 무서운 것이 거짓 소문입니다.
처음 좀비 교장 발생부터 이기적인 결말까지 플랜 75 줄거리 결말 해석 후기처럼 진짜 바이러스는 다른 사람 희생이나 아픔 생각하지 않고 자신 이익만 생각하여 거짓 소문, 거짓 방송 퍼트리는 인물들입니다. 함께 걷는 인간과 좀비 지금 내 옆의 모습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