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 결혼식 헤어진 이유 결말 해석

여름날 우리라는 중국 영화로 리메이크 되었으나 원작 환승희(박보영), 황우연(김영광) 이별한 이유 묘사 및 결말 결혼식 장면 상당한 차이 있고, 결혼 전 연인이라면 고려해 봐야 할 이별이기에 영화 [너의 결혼식] 왜 이별했는지 잘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너의 결혼식 헤어진 이유


너의 결혼식 승희(박보영) 노래 중 [신데렐라는 12시 우연이는 11시] 대목 굉장히 중요합니다. 여자 친구 질문 너무 쉽고 정직하게 대답할 때 계속 놀림 받을 수 있다 교훈 및 서로 너무 잘 알고 있는 사이일 때 상처 받기 더 쉬울 수 있다 웃음으로 결말 암시한 것입니다.

우연이-떨어지는-숭희를-안아-구한다

학교 땡땡이 치다 담장에서 떨어지는 환승희(박보영) 우연(김영광)이 안아 구하는 장면부터 둘은 연인이 되리라 보였으며, 처음 계약 관계였으나 여자 마음 빼앗으려면 약속 잘 지키고 그녀 마음 기억해야 한다 알려주며, 둘은 결국 연인이 됩니다.

승희, 우연 첫 이별 알코올 중독, 폭력 모두 가진 그녀 아버지 때문이었고, 헤어진 연인 우연처럼 같은 대학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미 그녀는 다른 남자의 여자 친구였고, 그 남자 친구는 바람둥이로 두 남녀 모두 상처 받고 다시 헤어지게 됩니다.

3번째 짧은 만남 입대를 위해 함께 갔던 환승희에게 술 취해 응가 한 모습까지 보여주었고, 군대 때문에 또 다시 헤어지게 됩니다. 4번째 만남 취업 준비 중이던 우연 앞에 사진 모델 겸 리포터 일을 하던 승희가 나타나고 매니저를 자칭한 우연은 그녀와 사귀게 됩니다.

4번째 만남 전 우연에게 여자 친구가 있었으나 승희 때문에 헤어지게 되고, 그를 밀어내려 했으나 결국 자신 감정을 알게 된 그녀와 마지막 이별은 떨어지는 세트를 막아주다 다친 우연이 무심코 말한 [승희 때문이었다] 한 마디 말이었습니다.

영화 너의 결혼식 결말 해석


승희 부친 상 친구들과 상가 집을 지키던 우연 승희 구하려다 입은 상처로 취업도 임용 고시도 물거품 되어 버린 자신 한탄을 했는데 그녀가 들어 버렸습니다. 모두 진실이나 부친 상이란 슬픈 일 와중 듣기에 너무 힘든 말이었고, 그녀는 다른 남자의 신부가 됩니다.

[내가 그 말을 못 잊는 게 아니야. 그런 생각을 했다는 거 그걸 못 잊는 거야.] 마지막 이별 결혼 장면 전 승희 대사로 오래 지낸 연인일 때 더 쉽게 상처 받을 수 있고, 여자들은 끝까지 지켜 주기 원한다 해석할 수 있으며, 조금 배려 없는 이별 통보이기도 합니다.

결말 낚시 터에서 급하게 승희(박보영) 결혼식 참석을 위해 달려간 우연(김영광) 모습 버스 안내 [환승입니다.] 장면까지 연애나 결혼이나 인생에서 종착역이 아닌 환승 구간이라는 해석 할 수 있으며, 대부분 이별 배려 없는 행동 언행으로 생긴다 말하고 있습니다.

버스-좌석에-앉은-우연-환승입니다-소리가-들린다.

영화 너의 결혼식 버스 좌석에 앉아 다른 사람들 카드 때문에 [환승입니다.] 소리가 계속 울리는 장면으로 모든 결말 해석이 나옵니다. 4번 이별 마지막 결혼식 모두 기나긴 인생 환승 구간일 뿐이며, 마지막 웨딩드레스 수줍은 미소는 결국 새로운 출발입니다.

영화 쉬리 뜻 결말 해석처럼 같은 물에 있더라도 모두 함께 할 수 없으며, 너무 잘 아는 오랜 연인이었더라도 헤어질 수 있습니다. 너의 결혼식 결말 환승 구간처럼 이별이 있더라도 새로운 인연과 행복이 있으니 모두 앞으로 환승 구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